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송도 힐스테이트 더테라스 입주박람회-송도컨벤시아

by 썸씽쉐어 2020. 10. 17.
728x90
반응형

송도 힐스테이트 더테라스 입주박람회를 다녀왔다.

 

우리가 견적받을 것들은 중문, 줄눈, 식기세척기, 인덕션, 커튼, 음식물처리기 였다.

 

4번홀 더테라스 옆 3번홀에서는 주안 더 샵 인천스카이 입주박람회가 함께하고 있었다.

 

입장하면 2만원 할인권을 준다.

구매시 할인상품권으로 사용할 수 있다.

 

처음 입구 앞라인은 가전제품, 가구, 중문, 커튼, 줄눈(입주청소) 등의 순으로 배치되어 있었다.

 

테라스 인테리어가 궁금했었는데 어떻게 인테리어 할지 힌트를 찾은듯했다.

 

줄눈 상담을 받고

중간에 딸아이가 놀수있는 놀이방도 마련되어 있었다.

 

관리 직원이 딸을 살포시 안아주었다~

거부안하고 꼭안기는 딸 ㅋ

모두 상담을 받고 줄눈, 음식물처리기, 인덕션만 계약을하고 나머지 커튼과 중문, 식기세척기는 보류하였다.

인덕션은 일렉트루룩스로 할인을 많이 받아서 구매했다. 독일제품이라 짱인듯~ 시공도 무료라서 만족했다.

 

이사관련 제품들을 알아보니 정말 입주에 대한 기대감이 컷던 하루였다. 아직도 알아볼 가전제품들이 

 

많다. 경품추천도 당첨되길 희망해본다 ㅎㅎ

반응형

댓글